내년 산림문화박람회 성공적 개최 염원
내년 산림문화박람회 성공적 개최 염원
  • 김소정 기자
  • 승인 2019.11.08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림조합, 이사회‧대의원회 개최

[숲플러스=김소정 기자]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는 지난 7일 강원도 국회고성연수원에서 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 이사 및 대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52회 이사회 및 제250회 총회(제157회 대의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이사회 및 대의원회는 내년 강원도 고성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산림문화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염원하고 최근 본격적인 유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2022년 강원 세계 산림 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목적으로 강원도 고성군에서 열렸다.

 

산림조합 이사회와 대의원회가 끝난 후 관계자들 단체사진촬영 모습. [사진제공=산림조합중앙회]
산림조합 이사회와 대의원회가 끝난 후 관계자들 단체사진촬영 모습. [사진제공=산림조합중앙회]

 

한편 이번 이사회에서는 산림자원조성기금 운영규정 전부개정규정(안), 2019년도 제1회 수정예산(안)을 원안의결했으며 대의원회에서는 산림조합정관(예) 일부개정정관(안), 산림조합중앙회정관 일부개정정관(안), 2019년도 제1회 수정예산(안)을 의결 처리했다.

이석형 회장은 “산림분야의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잡은 대한민국 산림문화박람회가 남북산림협력시대의 전초기지인 이 곳 고성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염원한다”며 “박람회 개최를 발판삼아 2022년 세계 산림엑스포가 강원도에서 유치되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